광고
광고

수원문화재단, 행궁길 노천극장 ‘만만한 마켓’ 개최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19/11/08 [14:10]

수원문화재단, 행궁길 노천극장 ‘만만한 마켓’ 개최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19/11/08 [14:10]

 

 

[정필] 수원문화재단은 오는 9일에 행궁길 노천극장(화성사업소 옆 공터)에서 수원문화예술기부를 위한 바자회 ‘만만한 기부 프로젝트-만만한 마켓’을 개최한다. 만만한 기부 프로젝트는 기부가 결코 어렵지 않으며, 기부금 만원으로 문화예술을 가득 채울 수 있다는 친숙하고 따뜻한 의미를 담고 있다.

 

만만한 마켓은 만만한 기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플리마켓으로, 재단 임직원과 수원시민의 기부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바자회 존, 음식 존, 핸드메이드 존, 공방체험 존 등 총 4개의 존(Zone)을 운영한다.

 

드립커피, 마카롱을 비롯해 스칸디아모스와 다육식물, 리본, 퀼트 공예품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인두화 그리기 체험 및 도자기 목걸이 만들기 체험도 가능하다. 바자회 물품 판매금 전액과 기타 수익금의 10%는 수원문화예술 싹(ssac)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모금된 기부금은 수원 문화예술관광의 발전 및 문화 소외계층의 향유 기회 확대, 수원 문화예술가를 위한 지원사업 등에 쓰인다.

 

수원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문화예술 플리마켓 ‘만만한 마켓’에서 구매하고 체험하는 것 자체가 뜻밖의 기부이다”라며, “이번 플리마켓은 수원의 문화예술 싹을 틔울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