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여주시, 드림스타트 ‘드림DAY 즐겁DAY 가족 캠프’ 성료

김연실 복지전문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19/11/16 [17:50]

여주시, 드림스타트 ‘드림DAY 즐겁DAY 가족 캠프’ 성료

김연실 복지전문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19/11/16 [17:50]


[정필] 여주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16일 여주시 소재 한국콜마 여주아카데미에서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및 가족을 위한 가족 캠프 드림DAY 즐겁DAY’를 개최했다. 60여 명의 드림스타트 가족이 가족 캠프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즐거운 추억을 쌓은 이번 드림DAY 즐겁DAY’ 드림스타트 가족 캠프는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확대하고, 부모-자녀 간에 애착관계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오전에는 팀별로 정해진 시간 내에 문제를 해결하는 팀빌딩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이 공동체의식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이 진행됐고, 오후에는 가족별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밝혀줄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색채 심리 힐링 프로그램 컬러 테라피를 통해 그동안 쌓인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활력을 되찾는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동은 내년에도 또 참가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남겼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부모는 오랜만에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좋았다”, “아이와 함께 하루 동안 많이 웃고 즐거웠다라고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여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여주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