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안동시, 문화관광단지 내 관광시설 투자양해각서 체결

천만 관광도시 도약과 지역경제 활성화 앞장

김성문 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19/11/20 [08:52]

안동시, 문화관광단지 내 관광시설 투자양해각서 체결

천만 관광도시 도약과 지역경제 활성화 앞장

김성문 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19/11/20 [08:52]
    안동시

[정필=김성문 기자 kspa@jeongpil.com] 안동시는 20일 오후 4시 시장실에서 화인산업개발와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한다.

화인산업개발는 안동시 성곡동 안동문화관광단지 내 부지 18,449㎡에 총 250억원을 투자해 휴양형 콘도 시설 및 놀이 시설을 건립하고 지역 내 다양한 일자리도 창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시는 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기업의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안동시 기업 및 투자유치촉진 조례’에 따라 각종 행정·재정적 지원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투자협정을 맺는 화인산업개발은 안동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관광객 편의를 위한 숙박시설 등 개발을 통해 지역관광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안동시 관계자는 “우리 지역을 찾는 관광객의 수가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 이번 양해각서 체결은 관광인프라 수요에 부응하고 천만 관광객 시대를 선도해 안동문화관광단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경북바이오2차 일반산업단지 조성을 앞당겨 기반을 마련하고 적극적으로 투자유치 활동을 전개해 많은 기업이 지역에 자리 잡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