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수원시, 권선구 소식 (2020년 01월 03일)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20/01/03 [10:42]

수원시, 권선구 소식 (2020년 01월 03일)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20/01/03 [10:42]

[정필]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어린이 밸리댄스’ 개강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일 주민들의 열망을 담아 2020년 첫 신규프로그램으로 어린이 밸리댄스를 개강하여 주민들의 큰 호응을 샀다.

 

화려한 의상과 신나는 음악으로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밸리댄스는 춤추는 요가라고도 하며,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골고루 사용하게 하여 성장기 어린아이들의 신체활동에 도움을 준다. 어린이 밸리댄스는 매주 목요일 16:00~17:30까지 이며 1분기 운영기간은 3월까지이다.

 

김수길 세류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앞으로도 어린이들도 즐겁게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관내 반사경 정비 추진

 

 

수원시 권선구 입북·당수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난해 31일 관내 도로 반사경 정비 및 환경정비활동을 펼쳤다. 사고 위험 예방 및 시야 확보를 위해 관내 반사경 교정 및 세척을 하고 도로변 위험 적재물을 정비하는 등 안전한 마을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이다.

 

김경신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장은 “주민들이 더 안전하고 쾌적한 우리 마을 조성에 앞장서겠으며 바쁜 일정에도 많은 회원들이 나와 봉사에 동참해줘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입북동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는 안전한 사회 문화 정착을 위해 청소년 선도 캠페인, 관내 거리 화단 조성,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관내 홀몸어르신들을 위한 동치미 나눔 전달 등 이웃 사랑 실천을 몸소 보이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