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이규민 더불어민주당 경기안성 후보 김진표·홍영표 응원방문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20/04/06 [20:50]

이규민 더불어민주당 경기안성 후보 김진표·홍영표 응원방문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20/04/06 [20:50]

김진표 선대위원장, 이규민·김보라 후보와 공동기자회견

홍영표 전 원내대표, 이규민 선거사무소 격려 방문

 


[정필] 김진표 더불어민주당 공동선대위원장이 지난 3일, 안성을 방문해 이규민·김보라 후보와 공동기자회견을 열었다. 김 공동선대위원장은 “경기도에서 가장 낙후된 곳이 안성이라며 도시 발전에서 정치적 리더십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 이규민 후보에 대해서는 “지역 언론사를 운영하여 안성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알고, 경기도에서 수원월드컵재단 사무총장을 역임하여 행정 경험 또한 풍부하다”고 밝히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인지사거리에서 이규민, 김보라 후보와 거리유세를 하고 인근 상점과 시장을 돌며 유권자들을 만났다.

 


또 이날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전 원내대표도 안성맞춤랜드에서 함께 지원유세를 한 후 5시경 이규민 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하여 사무원 및 지지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홍 전 원내대표는 “정부의 코로나 대응에 대해 전 세계의 지도자와 언론이 배우려고 한다”면서, “앞으로 닥쳐올 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문재인 정부에 힘을 모아 줄 것을 당부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지지자들에게 “여러분이 힘을 모아 이규민 후보를 국회에 보내주시면, 중진 같은 초선의원이 될 것”이라면서, 반드시 승리하라는 응원의 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