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남양주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 코로나19 취약계층 감염예방물품 지원

이승현 보건전문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20/05/19 [07:23]

남양주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 코로나19 취약계층 감염예방물품 지원

이승현 보건전문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20/05/19 [07:23]

 

[정필] 남양주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는 지난 18일 ㈜테라코스인터내셔날이 코로나19 사태 극복과 감염 취약계층인 노인들을 위해 후원물품인 손소독제 6000개(육천만 원 상당)를 남양주시 노인 복지시설을 위해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남양주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의 감염예방물품 지원사업에 물품 후원으로 함께한 ㈜테라코스인터내셔날 배동인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노인 취약계층을 위해 ㈜테라코스인터내셔날이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라며,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감염예방물품이 효과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남양주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는 “온 국민이 한마음으로 코로나19를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서로를 위하는 마음을 모아 나눔에 동참하며 함께 해 주시는 후원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라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힘든 시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저희 남민협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는 민간장기요양기관의 정보교류 및 서비스현장 연구를 통해 기관 운영의 전문화를 도모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현재는 90여개의 민간장기요양기관이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남양주민간장기요양기관협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