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거제지역 조선분야 기능인력 매칭데이 개최

오는 20일 거제시 체육관에서 열려

김창석 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20/10/16 [16:57]

거제지역 조선분야 기능인력 매칭데이 개최

오는 20일 거제시 체육관에서 열려

김창석 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20/10/16 [16:57]

거제지역 조선분야 기능인력 매칭데이 개최


[정필=김창석 기자 kspa@jeongpil.com] ‘거제지역 조선분야 사내협력사 기능인력 매칭데이’가 오는 10월 20일 거제시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중공업 5개 사내협력사가 구인기업으로 참가하며 이에 관심 있는 청년 구직자는 당일 행사장으로 방문해 참가하면 된다.

이 행사는 한국조선해양플랜트협회가 주최하며 공동 주관으로 거제시, 고용노동부 통영지청, 조선해양산업인적자원개발위원회, 경남인적자원개발위원회가 함께 한다.

행사내용으로는 즉시 채용 또는 교육 연계형 채용 등 총 42명의 구인수요에 대한 1:1 현장면접과 조선 관련 전문가의 특강이 있다.

특강은 ‘2021년 조선 산업의 전망’과 ‘현 시대에 걸맞은 기능인의 자세’라는 주제로 진행하며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들을 수 있다.

당초 코로나19로 인해 제한된 청년 구직자로 진행 예정이었으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1단계로 격하됨에 따라 공개행사로 전환됐다.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거제시 일자리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거제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채용행사가 많이 취소되었는데 이번에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격하되어 보다 많은 구직자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많은 청년 구직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