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라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여수소방서 화학119구조대 현지방문

소방활동사항 등 주요업무보고 청취 및 현장대원 격려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20/10/20 [20:10]

전라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여수소방서 화학119구조대 현지방문

소방활동사항 등 주요업무보고 청취 및 현장대원 격려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20/10/20 [20:10]


[정필] 전라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는 20일 소방활동 현황 청취 등 현지조사를 통해 의정활동에 활용코자 도의원, 수석전문위원 등 20여 명이 여수소방서 화학119구조대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화학119구조대 운영 및 여수국가산단 안전대책 추진사항 등 업무보고, 심폐소생술 및 화학장비 시연, 화학소방차량 설명 및 시범,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여수국가산단 안전대책의 추진사항을 확인하며, 최일선에서 화재 등 각종 사고예방에 노력하는 현장대원의 목소리를 듣고 신적으로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소방공무원의 노고를 격려했다.

 

최무경 위원장은 “도민과 가장 가까이에서 관광여수의 안전을 위해 애쓰는 소방공무원들께 감사를 드리고, 전남소방의 발전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창수 여수소방서장은 “바쁘신 의정활동에도 소방 업무에 관심을 갖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소방서 전 직원은 여수국가산단 안전대책 추진 등 시민의 안전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