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산대학교, 기아자동차가 후원하는 ‘하이테크 정비 아카데미’ 개강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20/10/20 [17:55]

오산대학교, 기아자동차가 후원하는 ‘하이테크 정비 아카데미’ 개강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20/10/20 [17:55]


[정필] 오산대학교 자동차과에서는 기아자동차와 협력하여 자동차 기술인력 육성을 위한 ‘하이테크 정비 아카데미’ 개강식을 지난 18일 지성관 1층에서 진행했다. 하이테크 정비 아카데미 지원자는 서류 전형, AI 면접, 화상 면접을 거쳐 최종 48명이 선발됐고 약 3개월간 정비 이론 및 실습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과정은 선발된 인원에게 모두 무상으로 제공되며, 매주 일요일마다 운영하여 교육생들이 평일 중 직장, 학업, 구직 등의 생활에 차질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특히 교육과정 수료생에게는 기아자동차 기술직(정비직군)채용 시에 우대혜택을 제공하여 자동차 정비 산업현장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오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신주경 단장은 우수한 인원이 선발되어 프로그램이 잘 될 것으로 생각하며 지방에서도 지원하여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통해 전했다. 자동차과 학과장 문학훈 교수는 교육생들이 이번 좋은 기회에 첨단 시스템 교육을 통해 개인의 기술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기회로 삼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오산대학교 자동차과 관계자는 “학생들의 현장 산업체 경력과 학사 학위 취득, 그리고 자동차 관련 자격증 취득을 통해 학생 경력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