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 섬유패션 CEO 조찬포럼·4차 산업혁명 시대의 섬유산업 미래 모색

경기도,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경기섬유 CEO 조찬포럼’ 개최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 기사입력 2019/04/15 [09:25]

경기도, 섬유패션 CEO 조찬포럼·4차 산업혁명 시대의 섬유산업 미래 모색

경기도,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경기섬유 CEO 조찬포럼’ 개최

김성문 경제전문기자 | 입력 : 2019/04/15 [09:25]
    경기도


[정필] 경기도와 경기섬유산업연합회는 오는 18일 오전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컨벤션홀에서 ‘2019 경기섬유패션 CEO 조찬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은 ‘섬유제조 활성화 및 역량강화 사업’의 일환으로 도내 섬유패션 및 유관업계 CEO 간 교류 확대와 업종별 상생협력을 위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목적을 뒀다.

포럼은 경기지역 섬유종사자 약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며, 조찬 후 오전 8시부터 약 1시간 정도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포럼에는 ㈜한솔섬유의 문국현 대표를 초청해 ‘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섬유산업-Innovate, or Die’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칠 계획이다.

이날 강연은 미국·중국·유럽 등 급변하는 국제 관계와 5G 시대로 접어드는 대전환기에 맞춰, 섬유업계를 포함한 제조업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진단해 볼 수 있는 유익한 자리를 만들 전망이다.

도 관계자는 “이번 포럼을 통해 CEO는 물론 섬유산업 종사자들의 전문역량을 강화하고, 섬유업계의 사기진작과 화합을 도모하는데 긍정적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포럼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참여 신청은 경기섬유산업연합회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조해 통지서를 경기섬유산업연합회 팩스또는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