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주식회사 해여름바이오, 오산대학교 산학협력가족회사 협약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22/03/04 [22:28]

주식회사 해여름바이오, 오산대학교 산학협력가족회사 협약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22/03/04 [22:28]

 

[정필] 4일 오산시에 연구개발전담부서가 위치한 주식회사 해여름바이오 심미연 대표이사는 오산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 이영삼 학과장과 산학협력가족회사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국가산업 발전에 필요한 인재양성과 기술교육 체제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산학협력에 의한 실무 능력 개발 및 제반업무의 협력을 통한 상호발전을 도모하는데 그 목적을 두었다.

 

이번 협약으로 주식회사 해여름바이오와 오산대학교는 연구 활동 및 기술정보의 교환과 현장실무 교육을 통하여 우리나라 산업교육 진흥에 발전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고, 현장실무 교육을 위한 산학연계체계도 확립하게 됐다.

 

또한, 주식회사 해여름바이오는 특강 등 학과교육에 필요한 전문기술 인력을 지원하며, 학생의 현장실습을 통해 직업교육 강화 및 현장실무 적응능력 배양을 돕기로 했다.

 

오산대학교는 협약을 통해 주식회사 해여름바이오 직원연수와 필요한 경우 대학시설물 등에 활용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상호 봉사활동 협의를 통해 공동 목표를 달성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한편 주식회사 해여름바이오 심미연 대표이사와 오산대학교 소방안전관리과 이영삼 학과장은 “오산시가 포함되는 경기남부지역에 향후 추진하고자 하는 방제 사업을 통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대한 기여와 오산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창조 융합형 인재를 함께 양성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갖게 되어 무척 기쁘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