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오산대학교,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환경 개선 시설 오픈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22/03/23 [22:30]

오산대학교,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교육환경 개선 시설 오픈

이승현 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22/03/23 [22:30]

 

[정필] 오산대학교는 지난 22일 허남윤 총장을 비롯하여 각 행정부서의 처·단장, 총학생회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으로 구축된 교육환경 개선 시설 오픈식을 개최했다.

 

2019년부터 시작된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은 전문대학의 자율적 혁신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학 자체적인 중장기 발전계획에 따라 자율적으로 사업을 추진하는 정부 재정지원사업이다. 오산대학교는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을 통해 미래 산업수요를 반영한 교육과정 및 프로그램 운영, 인프라 구축 등 학생들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힘써왔다.

 

이날 공개한 교육환경 개선 시설은 혁신지원사업의 목적으로 학생들의 꿈을 이루는 공간 이루림 스페이스를 구축한 것이다. 이루림 스페이스는 e스포츠 경기 실습뿐 아니라 방송장비 등을 활용하여 e스포츠 경기 실황 중계까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e스포츠 경기 실습실, 보컬 트레이닝 및 믹싱 기술 실습이 가능한 실용음악과 실습실(개인연습실, 앙상블실, AI음악실), 자유롭게 댄스 실습이 가능한 멀티 퍼포먼스 룸으로 구성되었으며, 앞으로 오산대 학생들은 새롭게 구축된 공간에서 자신의 꿈을 마음껏 펼쳐 나갈 수 있게 됐다.

 

한편 오산대학교 허남윤 총장은 안전하고 우수한 실습 공간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그 공간에서 학생들이 전공 실습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니 기쁘다.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실습실을 갖추고 학생들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대학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