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용인이동초,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 대토론회 개최

공감과 소통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용인이동초 미래 청사진

김정훈 교육전문기자 kspa@jeongpil.com | 기사입력 2022/11/24 [13:38]

용인이동초,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 대토론회 개최

공감과 소통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용인이동초 미래 청사진

김정훈 교육전문기자 kspa@jeongpil.com | 입력 : 2022/11/24 [13:38]

▲ 용인이동초, 행복한 학교를 만드는 대토론회 개최


[정필=김정훈 교육전문기자 kspa@jeongpil.com] 용인이동초등학교은 지난 23일 학부모, 학생, 교사들이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는 ‘2022 소통과 공감으로 함께 행복한 학교 만들기’ 대토론회를 실시했다.

이번 토론의 장은 학생자치회, 학부모회, 교직원회가 11월 1일부터 8일까지 사전협의를 통해 나온 협의 주제를 바탕으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학교 만들기, ▲지속적인 학부모 자치를 위한 소통, 공감 학교문화 만들기, ▲교육활동 중 더 발전시켜야 하는 또는 개선해야 하는 교육활동 찾아보기 등의 세 가지 주제를 가지고 열띤 토론을 진행해 우리학교의 미래교육 방향을 모색했다.

이번 대토론회에서는 2022학년도 교육활동 중 ▲현장체험학습, ▲진로과학페스티벌, ▲교육과정발표회 등에 대한 교육활동 결과보고와 함께 학생, 학부모, 교직원의 2023년 교육활동 운영을 위한 다양한 제안과 발전방안을 나누며 열띤 토론이 진행했다.

용인이동초 학생자치회장은 “선생님들과 부모님과 함께 우리 학교의 방향을 같이 토의해나갈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이 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많이 본 뉴스
광고
광고